▲ 다이진. 출처ㅣ스즈메의 문단속 스틸
▲ 다이진. 출처ㅣ스즈메의 문단속 스틸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제73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받으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 신작 '스즈메의 문단속'이 다채로운 매력의 수수께끼 고양이 '다이진'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의 주역, 수수께끼 고양이 '다이진'의 귀여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이 공개됐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새하얀 털과 커다란 눈망울이 매력적인 '다이진'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다이진'은 어느 날 '스즈메' 앞에 나타난 수수께끼의 고양이로, '스즈메'가 재난의 문을 닫기 위해 향한 곳이라면 어디든 등장해 호기심을 유발하는 캐릭터다. 

스틸 속 '다이진'은 햇볕이 드는 창가에서 순한 눈빛을 보내는가 하면 카메라를 들이대는 한 남자 앞에서 앙증맞은 포즈를 취해 랜선 집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든다. 반면 다음 스틸에서는 앞서 귀여운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누군가를 내려다보는 모습을 통해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일본 전역 곳곳에서 예고 없이 출몰하며 영화 속 SNS를 발칵 뒤집어 놔 ‘다이진’이 펼칠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스틸만으로도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이진'을 비롯해 '스즈메의 문단속' 속 다채로운 캐릭터들은 지금껏 보지 못한 각양각색의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수수께끼 고양이 '다이진'의 심쿵 모먼트를 공개하며 호기심을 자극하는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은 오는 3월 8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