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김준호가 결혼을 앞두고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멤버들과 축하 파티를 즐겼다.
김준호는 지난 2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예비 신랑 김종민과 함께 그룸 샤워를 벌였다.
이날 김준호는 화이트 수트를 입고 등장해 예비 신랑 자태를 뽐냈다. 하지만 김준호는 ‘미우새’ 아들들이 준비한 지압 자갈길에서 줄넘기하라는 말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김준호는 고통을 호소하며 엉성한 자세로 줄넘기를 해 멤버들의 폭소를 불러왔다.
줄넘기 도중 결혼 못 하겠다는 김희철의 말에 김준호는 “결혼할 거야”라며 굳은 의지를 보였다. 제일 고통스러운 구간에 다다른 그는 “지민아 사랑한다”를 외치며 자갈길을 완주해 연인 김지민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예비 신부에게 ‘사랑해 듣기’ 미션을 받은 김준호는 김지민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는 자연스럽게 “사랑해”라고 말했지만, 김지민의 예상치 못한 답변에 당황했고 결국 미션에 실패했다.
한편, 김준호는 2세 관련 질문에 “종국이가 침대를 어떤 걸 사주느냐 따라 다르다”고 재치 있게 받아쳤다. 또한, 그는 자신과 김지민의 얼굴을 빼닮은 미래 2세 딸 사진을 보고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준호는 2세 사진을 두고 김종국이 누구의 딸이 제일 예쁠 것 같냐고 묻자 “가족은 건들지 맙시다”라며 벌써부터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이처럼 적재적소 리액션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김준호는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 '처형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6개월 철퇴…선우은숙 "2차 가해로 심한 피해"[종합]
- 주지훈 "'중증외상센터', 힘들었던 작품…12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 입어"[인터뷰①]
- '김민희 불륜 임신'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도 불참 "1200억 유산설 가짜뉴스"[종합]
- 윤진이, 둘째 출산 앞두고 태교 여행에 위기… 남편 "숨이 안 쉬어져"
- 효린, 한겨울에 화끈한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
- 심현섭♥정영림, 올 봄 결혼한다…드디어 부모님 승낙 "잘 살겠다"('조선의사랑꾼')
- 유재석 "김종국 현재 솔로 아냐" 충격 발언…올해 결혼 다짐('틈만나면')
- 블랙핑크 로제, 윌스미스 子와 열애설 부인 "데이트 한 적도 없어"
- 구혜선, '라스' 태도 논란에 "제 자유, 지적도 감사"라더니…삭제→아이큐 자랑[이슈S]
- '청순 글래머' 트와이스 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