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엔싸인이 한국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nCH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엔싸인이 오는 4월 5일 오후 2시와 6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엔싸인 퍼스트 콘서트 '에버블루' 인 서울'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엔싸인이 데뷔 후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로, 코스모(팬덤명)와 특별한 시간을 위해 공들여 준비했다. 오후 2시 공연은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추억을 나누는 팬 콘서트, 오후 6시 공연은 압도적이고 감동적인 무대들이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으로, 팬들이 직접 원하는 콘셉트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롭게 꾸며질 예정이다.
엔싸인은 지난 1월 세 번째 미니앨범 '러브 포션'을 발매하며 2025년의 포문을 활짝 열었다. 특히 엔싸인은 타이틀곡 '러브 포션 (백일몽; 白日夢)'으로 음원 차트와 음악방송 1위를 동시에 차지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또 엔싸인은 최근 지난해 11월 도쿄 돔 시티홀에서 개최된 첫 공연을 시작으로 오사카, 나고야, 센다이까지 4개 도시에서 펼쳐진 '엔싸인 재팬 투어 '에버블루''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엔싸인은 도쿄에서부터 마지막 센다이 공연까지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한국에서의 앨범 활동과 일본 홀 투어를 성공리에 마친 엔싸인이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또 어떤 음악적 성장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진다.
관련기사
- 강남♥이상화, 2세 계획 언급 "정자 냉동 시술까지 해놔"('전현무계획2')
- '만삭' 김민희, 동반출국 후 어디로…홍상수, 베를린 레드카펫 혼자 섰다
- 이지아, 조부 친일파 행적에 "후손으로서 사죄…논란의 재산 환수돼야"[전문]
- 이민호, 박봄 셀프 열애설에 침묵 깼다 "사실무근, 친분 無"[공식입장]
- '사랑스러운 똑단발 변신' 카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완벽 각선미 자랑
- 김일우, 박선영에 돌발 프러포즈 했다 "나랑 결혼해 줄래?"('신랑수업')
- '수영복 입고 나온 줄' 마마무 화사, 모두를 놀라게 한 파격 패션
- BTS 제이홉, 전역 후 LA 일상 공개…침실→드레스룸 공개('나혼산')
- 홀쭉해진 방시혁, 공식석상 포착...몰라보겠네 '시선집중'
- '김소현♥손준호子' 주안, 상위 0.1% 영재 판정…"코딩, 글쓰기 상 휩쓸어"(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