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휘브 제이더, 이정, 원준이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소속사 씨제스스튜디오(이하 씨제스)는 30일 휘브 제이더, 이정, 원준이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며, 나머지 5인이 팀 활동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씨제스는 “제이더, 이정, 원준은 개인 사정으로 인해 5월 7일부로 당분간 휘브 활동을 함께 진행하지 않으며, 이후 일정에 휘브는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이어 “추후 복귀 시점은 다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3인의 활동 잠정 중단으로 휘브는 8인조에서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간다.
다음은 씨제스 스튜디오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씨제스 스튜디오입니다.
항상 WHIB를 응원해 주시는 AnD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WHIB 멤버 제이더, 이정, 원준의 활동 관련 안내드립니다.
제이더, 이정, 원준은 개인 사정으로 인해 5월 7일부로 당분간 WHIB 활동을 함께 진행하지 않으며, 이후 일정에 WHIB는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추후 복귀 시점은 다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WHIB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씨제스 스튜디오 드림
관련기사
- '가족 건드리지 말라'던 이승기, 장인 구속에 "처가와 관계 단절"[종합]
- 레즈비언 연프 '너의 연애', 출연자 리원 과거사 의혹에 "확인 중"[공식]
- 메이딘 가은 母 "143엔터 대표, 신체접촉 거부하자 부당 대우…아이들 이간질도"
- '25살' 故김새론 유작 속 모습 첫 공개…미소마저 먹먹[이슈S]
- 故강지용 아내 "억측·허위사실 자제를…한때 원망, 진심 아냐"[전문]
- 이승기 장인, 주가조작 혐의로 '구속'…처가 손절 이유였네
- 백종원, 논란 속 예능 행보 계속…프랑스서 '장사천재 백사장3' 촬영 중
- 고현정, 子와 찍은 사진 공개, 애틋한 입맞춤…"오래된 것들을 찾아봤다"
- 유승준 "태진아 대선배님 사랑합니다"…화기 애애 투샷 공개
- 홍상수·김민희, 혼외자 子와 유모차 산책 포착 '방긋'
- 성유리, 남편 구속 4개월 만에…홈쇼핑으로 활동 재개
- 아이유, 어린 애순이 드레스+헤메까지 챙겼다…미담에 끝이 없네[이슈S]
- '활동 중단' 박미선, 뒷모습으로 전한 근황 "모처럼 기분좋아"
- "나는 성소수자" 커밍아웃한 K팝 아이돌들…"자랑스러워"[이슈S]
- '재혼' 서동주 "웨딩드레스 영상 올리고 들은 말들…속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