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윤경호가 '유퀴즈' 첫 등장과 동시에 눈물을 쏟는다.
3일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유튜브에는 '유퀴즈 최초 등장하자마자 눈물 쏟는 게스트. 에피소드 자판기 윤경호의 처음 꺼내보는 솔직한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윤경호는 "어우 감사합니다"라고 등장하며 눈물을 쏟았다. 이에 유재석은 등장하자마자 "등장하자마자 눈물은 처음이다"라고 했고, 윤경호는 "내 인생에 커리어하이구나"라고 답했다.
이어 유재석은 "윤경호 씨가 배우 톱3다. 말 많은 배우 톱3다. 팬미팅 5시간 하는 김남길, 별명이 주댕이인 주지훈, 그리고 1절만 윤경호다"라고 했다. 이를 들은 윤경호는 "저는 이야기를 하면서도 눈치를 동시에 살피는 스타일이다. 말을 하면서 줄여야 할 것 같으면 자동적으로 줄인다"라고 밝혔다.

윤경호는 "저는 중학교 3학년 때부터 34살이라는 소리를 들어봤다. 오디션을 보고 연기를 하는데 나이를 과감하게 10살을 올렸다"라며 "'제 나이가 사실은 70이 아니다'라고 했더니 '더 많으시죠?'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또한 윤경호는 "저의 가장 큰 친구이자 1호 팬이셨다. 우울증이 심하셨던 것 같다. 어디서도 한번도 제대로 꺼낸 적이 없는데"라고 말하며 배우 윤경호가 아닌 사람 윤경호의 이야기를 공개해 궁금증을 높였다.
윤경호가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6일 오후 8시 45분 tvN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 박봄, 필터 없는 비주얼 생중계...라이브도 완벽 소화 '시선집중'
- "맘껏 실망하고 욕해…병X" 양동근, 계엄 옹호 목사 행사 참석 논란에 '일갈'
- 난리 난 아이브 시축 의상...장원영, 대체 뭘 입었기에 '갑론을박'
- 나나 속옷 화보 공개, 하이힐만 신었다...아찔한 파워 워킹
- 패왕색 맞네...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헉 소리 나네'
- 'JMS 탈교' 강지섭 "여자 몇명 바쳤나, 남자는 1억↑" 충격 폭로
- 전소미, 시스루에 다 비치는 '핫핑크 비키니'…권은비 빠진 워터밤 적셨다
- '워터밤 여신' 권은비 큰일났다…부산 못가는 이유
- BJ 과즙세연 "나는 걸어다니는 핫이슈…오해의 아이콘"
- 아이브 장원영, 짧아도 너무 짧은 핫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