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웃음과 감동의 서머무비 '악마가 이사왔다'가 임윤아와 안보현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담긴 '씨네21'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씨네21 커버 화보는 영화 속 캐릭터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임윤아와 안보현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련된 블랙 수트와 레드 포인트 셔츠로 완성한 임윤아의 시크하고 강렬한 모습은 새벽마다 깨어나는 카리스마 넘치는 악마 선지를 연상시킨다. 반면 화이트 재킷으로 연출한 안보현의 젠틀하고 순수한 분위기는 무해한 청년 백수 길구의 순둥이 매력과 완벽하게 오버랩된다.
특히 청순한 선지에서 카리스마 악마까지 완벽 소화한 임윤아와 강렬한 인상에서 순수한 매력까지 연기 스펙트럼을 넓힌 안보현처럼, 화보에서도 기존 이미지를 완전히 뛰어넘는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며 배우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더불어 화보를 통해서도 엿볼 수 있는 두 배우의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는 '악마가 이사왔다' 속 선지와 길구의 관계성을 연상시키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만큼 매력적인 임윤아와 안보현의 커버 화보는 씨네21 1520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악마가 이사왔다'는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로부터 “임윤아, 안보현 케미 보는 맛”, “로맨틱 코미디이면서 힐링물이었습니다”, “세상의 선한 사람들을 응원하게 되는 산뜻한 영화” 등 호평을 받으며 올여름 극장가 화제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화보 속 두 주인공의 케미가 영화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는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선지(임윤아)를 감시하는 기상천외한 아르바이트에 휘말린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의 고군분투를 담은 악마 들린 코미디다.
관련기사
- '김종국 결혼'에 윤은혜 근황 '관심'…러브라인 망상 여전한 'X맨' 팬들
- 고현정 맞아? 금발에 스모키→보디슈트에 시스루…파격 그 자체
- '49세' 김종국, 직접 결혼 발표 "반쪽 만들었다, 많이 늦었지만 가는 게 다행"[전문]
- '출산 임박' 이하늬, 만삭으로 공식석상...위풍당당
- 윤민수, 이혼 후에도 전처와 같이 산다…"서류 정리 2달 전에"('미우새')
- '처가 단절' 이승기, 백화점 쇼핑하는 근황 공개
- 빌 게이츠, 유재석 만난다…'유퀴즈' 전격 출연 결정[공식]
- 유승준, 계속된 입국 거부에 "너넨 약속 다 지키고 사냐? 네가 뭔데 날 판단"
- "예식장 취소하면 돼" 에일리, ♥최시훈과 혼전동거 고백…"집은 공동명의"
- '47세에도 갓벽' 하지원, 세월 거스른 미모에 "미쳤다! 너무 예뻐!"
- 패왕색 맞네...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헉 소리 나네'
-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에 "비겁해…조롱할 권리 無" 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