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마이틴 송유빈의 엠넷 '프로듀스X101' 자기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프로듀스X101'은 28일 공식 홈페이지에 송유빈의 자기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송유빈은 "'슈퍼스타K' 시즌6 톱4 이후 달라진 모습을 꼭 보여드리겠다"며 "저를 뽑아주시면 이번 시즌 방송이 끝나고 특별한 치킨 파티를 열겠다. 또 여러분에게 행운이 찾아올테니 많은 투표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송유빈은 그룹 마이틴의 메인보컬인만큼 김연우의 '이별택시'를 열창하며 가창력을 뽐냈고, 음을 끊어서 에코 효과를 내는 창법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송유빈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소속사 선배인 백지영과 길구봉구가 영상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백지영은 "'프로듀스X101'를 통해 저희 회사 연습생 송유빈과 김국헌이 가수로서 자질과 가능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면 한다. 두 사람의 열정을 응원하며 투표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길구봉구는 후배들을 '귀염둥이'라고 칭하며 "정말 탁월한 실력을 가진 친구들이다. 많은 분들이 알아주셨으면 하는 마음이 큰데 빛을 볼 기회가 온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송유빈은 같은 그룹 마이틴의 김국헌과 함께 이번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데뷔조에 도전장을 던졌다.
송유빈은 '슈퍼스타K6'를 통해 조명받았고, 백지영과 함께 듀엣곡으로 활동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지난 2017년 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했지만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연습생으로 돌아가 새로운 그룹으로 도약을 노리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_지마' 센터 투표를 위해 공개된 A등급 15인에 포함돼 첫 등급평가에서부터 순조로운 출발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프로듀스X101' 첫 화는 오는 5월 3일 방송된다.
bestest@spotv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