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 K리그-유벤투스 친선경기 로고 ⓒ한국프로축구연맹

[스포티비뉴스=이성필 기자] 팀 K리그와 친선경기를 앞둔 유벤투스(이탈리아)가 국내 팬들을 위한 팬미팅을 연다.

양팀의 친선경기를 주최하는 더페스타는 23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비롯해 유벤투스 주요 선수들이 나서는 '유벤투스, 그것이 알고 싶다', '인간 비안코네리 선발대회', '유벤투스와의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국내 축구팬들과 소통한다고 전했다.

더페스타는 팬미팅에 더 많은 국내 축구팬의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로 팬사인회 사연 신청자 중 10명을 선정, 팬미팅 참가 기회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오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 10명을 발표했다.

이번 팬미팅은 영국 스포츠카 제조 업체 애스턴 마틴이 메인 후원사로 함께한다.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와 신아영 스포츠 아나운서가 팬이벤트 진행을 맡는다.

팀 K리그도 25일 소집,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팬사인회를 연다. 박주영(FC서울), 세징야(대구FC), 이용(전북 현대), 홍철(수원 삼성)이 나선다. 또, 올스타에 선발 되지는 않았지만 20세 이하(U-20) 대표팀 활약으로 축구팬들에게도 익숙한 전세진(수원 삼성), 조영욱(FC서울) 합류한다.

이날 오후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공식훈련도 있다. 공개 훈련으로 팬 1백여명이 관람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이성필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