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새로 합류하는 최현석 셰프와 양치승 트레이너 제공|KBS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최현석 셰프와 양치승 트레이너가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합류한다.

24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작진은 최현석 셰프와 양치승 트레이너가 새로운 보스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스페셜 MC로 출연하기도 했었던 최현석 셰프가 새로운 보스로 나선다. 경력 20여 년의 베테랑 셰프 최현석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오너 셰프이자 호텔 조리학교 학과장, 직업 전문학교 전임 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미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최현석 셰프가 보여줄 '보스'의 모습도 관심을 끈다. 

방탄소년단 진, 배우 성훈과 김우빈, 진서연 등의 몸만들기를 담당한 양치승 트레이너도 새로운 보스로 함께한다. '근육 저승사자'라는 별명과 달리 유쾌한 매력의 소유자인 양치승 트레이너는 운동 노하우는 물론 숨겨진 예능감도 뽐낼 예정이다. 

제작진은 "최현석과 양치승은 각자 자신의 분야에서는 물론 방송을 통해 예능적인 재미까지 겸비한 매력 만점 보스들”이라며 “첫 등장부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큰 반향을 일으킨 패션 보스 김소연 대표와 함께 대한민국의 성공한 40대 젊은 보스 라인업을 구축한다"고 밝혔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27일 오후 5시 방송한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