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원하모니 '비포 더 던' 트랙비디오.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감성을 자극하는 수록곡 트랙비디오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디스하모니 : 파인드 아웃’ 네 번째 P-사이드 트랙 비디오 ‘비포 더 던’을 공개했다. ‘P-사이드’는 수록곡을 의미하는 B-사이드의 B를 P(Plus)로 변경하여 ‘또 다른 이야기를 더한’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다. 차례대로 공개되는 수록곡들이 타이틀곡으로 연결되며 피원하모니가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은 누워있는 종섭을 비추며 어둠 속에서 빛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예술적으로 그려낸다. 종섭은 부드러우면서도 절제된 춤 속에 가사를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피원하모니는 수록곡 트랙비디오를 통해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는 끼를 자랑한다.

네 번째로 공개된 수록곡 ‘비포 더 던’은 감성을 자극하는 어반 팝 발라드 곡으로, 절제된 사운드에서 오는 긴장감이 두드러진다. 언젠가 빛을 마주할 것을 알기에 어둠을 두려워하지 않는 피원하모니의 성숙한 모습이 가사에 녹아 있어 울림을 전한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27일 미니 3집 수록곡 ‘댓츠 머니’를 시작으로 ‘팔로 미’ ‘밥’ ‘비포 더 던n’을 공개했다. 탄탄하게 구성된 수록곡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31일 공개되는 마지막 트랙비디오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진다. 타이틀곡 ‘두 잇 라이크 디스’ 뮤직비디오와 음원 전곡은 내년 1월 3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