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곡 '인생길'로 돌아오는 김범룡. 제공|똘배엔터테인먼트
▲ 신곡 '인생길'로 돌아오는 김범룡. 제공|똘배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김범룡이 정규 9집을 발매한다.

2일 정오 발매되는 김범룡의 정규 9집 ‘인생길’은 어려운 시기에 국민들에게 희망과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동명의 타이틀곡 ‘인생길’을 비롯한 총 11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인생길’은 로큰롤이 가미된 멜로디와 김범룡의 원숙한 보컬, 인생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다시금 자기를 뒤돌아보자는 깊이 있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어우러지며 듣는 이들에게 여운을 전한다.

서브 타이틀곡 ‘다시 한번’ 역시 힘들고 지친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코로나 이전 일상으로 돌아가려는 준비를 하는 대중들에게 선사하는 새로운 희망가로 기대를 받고 있으며 수록곡 ‘당신과 나’는 연인들의 소중한 사랑을 담아냈다.

이외에도 1985년 발매해 큰 사랑을 받았던 김범룡의 명곡 ‘모두 잊어요’, ‘그 순간’을 비롯해 이선희의 ‘불꽃처럼’, 윤시내의 ‘왜냐고 묻지 말아요’ 등 기존 가요를 리메이크, 김범룡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2003년 발매된 정규 8집 ‘돈키호테’ 이후 19년 만에 발매되는 정규 앨범으로 민해경, 정수라, 진시몬, 김충훈, 김장수 등 김범룡과 동시대를 함께한 인기 가수들과 ‘국민 코러스’ 김현아 등이 코러스로 참여해 앨범을 빛냈다.

또한 오는 14일과 15일에는 정규 9집 발매 기념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 9집 수록곡들을 비롯한 김범룡의 수많은 히트곡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범룡은 1985년 1집 앨범 ‘바람 바람 바람’을 통해 가요계에 데뷔 후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가수이자 녹색지대, 진시몬 등의 앨범 제작자로 활동하며 ‘8090 레전드’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