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트와이스 나연. 제공|JYP엔터테인먼트
▲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트와이스 나연.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트와이스 나연이 첫 솔로 앨범 수록곡 '캔디플로스'(CANDYFLOSS) 미리 듣기를 공개하고 솜사탕처럼 부드러운 목소리를 들려줬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나연 솔로 데뷔 앨범 '아이엠 나연' 수록곡 '캔디플로스'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나연은 곡명처럼 달콤한 보컬로 사랑스러운 감정들을 노래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영상에서는 노란 미니 드레스, 리본, 플라워 소품으로 '레몬 요정' 면모를 과시하고 특유의 상큼한 과즙미를 발산했다.

신곡 '캔디플로스'는 글로벌 걸그룹 리틀 믹스 멤버인 제이드 설웰이 작곡하고 K팝 스타 작곡가 심은지가 작사에 참여한 팝 장르의 곡이다. 닿는 순간 놓아버릴 듯한 입술을 솜사탕에, 설레는 감정을 초여름의 색감과 맛에 감각적으로 비유한 가사가 나연의 상큼 발랄한 음색과 완벽한 조화를 자랑한다.

나연은 오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각 0시) 미니 1집 음반 타이틀곡 '팝!'을 발표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걸음을 내디딘다. 이에 수록곡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 '아이엠 스니펫'을 선보이고 2022년 초여름 플레이리스트를 수놓을 고퀄리티 음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신곡 '노 프로블럼 (Feat. 필릭스 of Stray Kids)'과 '러브 카운트다운 (Feat. 원슈타인)'은 맛보기 음원만으로도 각각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필릭스, 래퍼 원슈타인과 나연의 환상 호흡을 확인할 수 있어 글로벌 이목을 모았다. 나연은 이번 솔로 데뷔 음반을 통해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 타 아티스트 피처링 곡을 발표하고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타이틀곡 '팝!'은 켄지, 런던 노이즈, 이스란 등 국내외 유명 작가진이 총출동해 완성한 가장 '나연스러운' 곡이다. 나연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특유의 톡톡 터지는 에너지를 더한 솔로 데뷔곡으로 '2022 서머퀸'의 특별한 존재감을 발산할 전망이다.

▲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트와이스 나연. 제공|JYP엔터테인먼트
▲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트와이스 나연. 제공|JYP엔터테인먼트

한편 나연의 무한한 매력이 깃든 첫 솔로 앨범 '아이엠 나연'과 타이틀곡 '팝!'은 6월 24일 오후 1시에 베일을 벗는다. 발매 당일에는 컴백 라이브로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고, 이어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신곡 퍼포먼스를 펼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