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곽시양. 제공|KBS
▲ 곽시양. 제공|KBS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미남당' 곽시양이 새로운 도전에 기대를 드러냈다. 

곽시양은 27일 오후 KBS2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극본 박혜진, 연출 고재현 윤라영) 온라인 제작보고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곽시양은 '미남당'에서 껍데기는 차도남이지만 본체는 꾸밈없이 해맑은 공수철 역을 맡았다. 그는 공수철에 대해 "이 세상 누구보다 순수하고 의리파다. 낮에는 바리스타, 밤에는 형사로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곽시양이 이걸 한다고? 하실 것 같다. 저도 내가 이걸 한다고? 그랬다. 도전적이었고, 많은 분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동네 바보로 유명하다"고 너스레를 떨며 "수철이와 60% 정도는 싱크로율이 있을 것"이라고 웃음지었다.

곽시양은 "이전에 보여드린 CEO, 실장님 이런 것과는 달리 저의 망가지는 한계가 어디까지인지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라는 생각이 들었다. 레트로 감성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여러분들이 보시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가 아닐까 한다"고 밝혀 기대를 더했다. 

그는 "사투리를 써야하는 캐릭터다. 감독님이 충청도 분이시라 많이 도와주시기도 했고, 영화를 보며 이범수 선배님의 사투리 연기를 참고했다"고 덧붙였다. 

'미남당'은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이다. '미남당'은 27일 오후 9시50분 첫 방송을 앞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