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정석. 제공| 잼엔터테인먼트
▲ 조정석. 제공| 잼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조정석이라는 장르가 무대로 탄생한다.

소속사 잼엔터는 조정석이 오는 9월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2 조정석 쇼'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영화, 드라마, 뮤지컬과 각종 OST까지 넓은 활동 스펙트럼으로 사랑받는 조정석은 9월 3일, 4일 양일간 '조정석 쇼'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4일은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영화 흥행과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가 사랑받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감사한 사랑을 받으며 많은 예능 출연 섭외 등이 들어왔다"라며 "많은 분들이 배우의 열연만큼이나 배우가 가진 노래와 춤 등 다양한 모습을 보고 싶어 하시는구나 생각했고, 무대에서 뮤지컬로 데뷔한 만큼 이런 모든 매력을 담은 새로운 프로젝트로 특별한 공연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조정석은 이번 공연을 통해 다양한 음악과 무대를 선보인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보여준 것처럼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수준 높은 가창력과 뮤지컬 무대를 방불케하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완성형 공연으로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정석 쇼' 포스터는 조정석이 미소를 띤 화려한 비주얼로 '매력 부자'의 새로운 공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조정석 쇼' 티켓 예매는 9일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