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플라잉 새 앨범 '디어리스트' 타이틀곡 '폭망' 뮤직비디오 티저. 제공|FNC엔터테인먼트
▲ 엔플라잉 새 앨범 '디어리스트' 타이틀곡 '폭망' 뮤직비디오 티저.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컴백을 앞둔 밴드 엔플라잉이 신곡 ‘폭망’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8번째 미니 앨범 '디어리스트'(Dearest) 타이틀 곡 ‘폭망’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엔플라잉은 풋풋한 청춘이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그려냈다. 멤버들은 좌절하기도 하고, 때로는 즐거워하기도 하며 짧은 시간 속에 변화하는 다양한 감정들을 표현했다. 특히 마지막에 “널 좋아하게 됐어”라는 말과 동시에 ‘좋아해’라는 문자가 전송된 장면은 앞으로 공개될 이야기에도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엔플라잉 8번째 미니 앨범 ‘디어리스트는 사랑을 느끼는 풋풋한 순간과 그 사랑으로 인해 불안에 빠지기도 하는 청춘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특히 인상 깊은 제목의 타이틀곡 '폭망'은 ‘널 좋아하게 돼서 폭망’이라는 위트 있는 가사와 소소하면서도 흥미로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엔플라잉은 또 한 번 청춘의 아름다운 장면을 그려내며 듣는이들에게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엔플라잉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엔플라잉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새 앨범 ‘디어리스트’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월 1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