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지은(아이유). 제공|EDAM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지은(아이유). 제공|EDA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브로커' 이지은이 신인 여우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열린 제42회 영평상 시상식에서 이지은이 영화 '브로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이지은은 "수상 소식을 알고 오면 덜 떨릴 거라 생각했는데 과분한 말씀 많이 해주셔서 긴장이 많이 된다. 받아본 상 중 가장 떨린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많은 선배들께 영평상의 의미를 전해 듣고 영광스러운 마음으로 자리에 섰다"라고 말문을 텄다. 

이지은은 "브로커는 사람으로서 배우로서 생각할 키워드를 던져줬다. 가족의 의미, 결핍과 치유 등 내가 담기 과분한 주제들을 담았는데 과정 자체를 예쁘게 봐주셔서 이 자리에 설 수 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송강호, 강동원, 이주영 등 동료 배우들 덕분에 영화 한 편이 만들어질 때 얼마나 많은 사람의 노고가 들어가는지 알게 됐다"라며 감사해했다. 

이지은은 "브로커로 받은 배움들 잊지 않겠다"며 "나중에 다시 이 자리에서 뵙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