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영광. 제공| 넷플릭스
▲ 김영광. 제공| 넷플릭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김영광이 '썸바디'의 선정성 논란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24일 김영광은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썸바디'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썸바디'는 소셜 커넥팅 앱 썸바디를 매개로 살인사건이 벌어지면서 개발자 섬(강해림)과 그녀 주변의 친구들이 의문의 인물 윤오(김영광)와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로 심리묘사의 대가 정지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너의 결혼식'. '피 끓는 청춘'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로맨스 코미디의 대가로 불렸던 김영광은 '썸바디'를 통해 연쇄 살인마라는 완전히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는 데 성공했다. 

김영광은 "'썸바디'를 하게 됐을 때 모험과 도전 같은 느낌이 들었다. 이 미션을 잘 해내고 싶은 마음이 컸다"라며 "처음 공개됐을 때 바로 보지 못했다. 완전히 새로운 얼굴을 보이는 거여서 더 싱숭생숭했던 것 같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의 '썸바디'는 공개된 후 자세한 묘사와 자극적인 장면들로 '29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김영광은 "내가 해서 그런지 19금 맞긴 하지만 그렇게까지 세다고 생각은 안 했다. 내가 보여줬던 윤오의 모습이 분위기가 무섭긴 하지만 나긋나긋한 인물이다. 기괴한 멜로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썸바디'는 지난 1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