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누에라가 '뮤직뱅크'에 출연해 무한대 매력을 과시했다.
누에라는 10일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디지털 싱글 '무한대'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설렘과 긴장이 함께하는 인트로 비디오로 눈길을 사로잡은 누에라의 '무한대' 퍼포먼스가 베일을 벗자 커다란 팬들의 함성이 쏟아졌다. 누에라 멤버들은 화려하면서도 파워 넘치는 무대로 팬들의 사랑에 뜨겁게 화답했다.
누에라 '무한대 (無限大)'는 소년들이 '무(無)'에서 시작해 '무한(無限)'의 가능성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작품이다. 소년들의 도전과 성장 서사를 별의 탄생에 비유하며 누에라의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했다.
누에라는 앞서 일본 후쿠오카에서 진행한 '2024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 참석해 '무한대' 첫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이들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음악 프로그램 활동을 결정했다.
누에라는 '연결하다'를 뜻하는 프랑스어 'nouer'와 '시대'를 뜻하는 'era'를 결합한 이름으로, 시대를 연결하는 음악 세계를 펼쳐내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그룹의 슬로건 'No boundaries, Act bold'를 바탕으로 과감하고 경계를 넘는 도전을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누에라는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빌보드 No. 1s 파티'에 공식 초청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누에라는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의 '2025년 K팝 루키'에 선정되면서 화제의 중심에 섰다.
누에라는 2025년 상반기 정식 데뷔한다.
관련기사
- [단독]대수술 받은 고현정, 건강 악화 속사정…'나미브' 재촬영 강행군 있었다
- 고경표, 19금 사진 루머 강력 부인 "허위사실 유포 법적대응"[전문]
- 최정원, '상간남' 확정되나…"정조 의무 위반 이혼 이유" 法 판결 나왔다
- '말라도 너무 말랐네' 르세라핌 홍은채, 깜짝 놀랄 극세사 각선미
- '볼륨감 이 정도였어?' 가비, 파격적인 시스루 패션에 '아찔'
- 박성훈 음란물 이어 박규영 대형스포까지, '오겜' SNS 주의보 '비상'
- [단독]에릭♥나혜미, 두 아이 부모 된다…결혼 8년 만에 둘째 임신 경사
- '문가비 子' 아빠 된 정우성…이정재가 밝힌 근황
- '절대 안정' 고현정, 대수술 받았다…코에 호스 꽂은 근황 "놀랄 만큼 아파"
- '오겜2' 황동혁 감독 "탑 캐스팅, 사람들이 용인할 줄…용서 못받은지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