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tvN 일요 버라이어티 ‘핸썸가이즈’ 신승호가 녹화 도중 신체 변화를 고백한다.
빙고에 진심인 열혈 5형제의 열정 케미가 돋보이는 tvN ‘핸썸가이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유산 및 소재를 직접 찾아 나서는 일요 버라이어티 예능. 오는 26일에 방송되는 8회에서는 '핸썸 팀' 차태현 김동현 안재현과 '가이즈 팀' 이이경 신승호 오상욱이 '충청남도의 보물과 문화유산 탐방' 빙고 레이스의 후반전이 펼쳐진다.
신승호가 레이스 도중 예기치 않은 신체의 변화를 스스로 중계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신승호는 산속 깊은 곳에 자리한 충남의 보물을 만나기 위해 걷고 또 걷는데, 흡사 등산이라고 불러도 될 듯 하드코어한 이동 코스에 지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이 정도면 힌트라도 주셔야 하는 거 아니냐"라는 원성이 속속들이 터져 나오던 순간, 신승호는 돌연 "제가 지금 힙업이 바짝 됐어요"라고 고백, 자신의 뒤태에 은근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산행의 고통을 탄탄한 기쁨으로 승화시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No 스트레스'를 팀의 좌우명으로 삼고 낭만 레이스를 펼치던 '가이즈' 이이경, 신승호, 오상욱이 컨셉 붕괴 위기에 봉착한다. 이이경, 신승호, 오상욱의 스트레스 지수를 치솟게 만드는 역대 최고 난이도의 퀴즈가 출제돼 이들에게 시련을 안기는 것. 급기야 이날 신승호는 퀴즈를 풀다가 돌연 "자체방전!"을 선언하더니, 가이즈 팀원들과 제작진에게 "저 잠깐 혼자만의 시간을 주시겠어요?"라고 간곡히 호소하며 카메라 밖으로 유유히 사라진다.
긍정으로 똘똘 뭉친 신승호와 '가이즈' 멤버들을 뒤흔든 역대급 난이도의 퀴즈는 무엇일까. 이들이 마지막까지 'No스트레스' 목표를 이어갈 수 있을까.
tvN 일요 버라이어티 ‘핸썸가이즈’는 오는 26일 오후 7시 40분에 8회가 방송된다.
관련기사
- '처형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6개월 철퇴…선우은숙 "2차 가해로 심한 피해"[종합]
- 주지훈 "'중증외상센터', 힘들었던 작품…12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 입어"[인터뷰①]
- '김민희 불륜 임신'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도 불참 "1200억 유산설 가짜뉴스"[종합]
- 윤진이, 둘째 출산 앞두고 태교 여행에 위기… 남편 "숨이 안 쉬어져"
- 심현섭♥정영림, 올 봄 결혼한다…드디어 부모님 승낙 "잘 살겠다"('조선의사랑꾼')
- 유재석 "김종국 현재 솔로 아냐" 충격 발언…올해 결혼 다짐('틈만나면')
- 블랙핑크 로제, 윌스미스 子와 열애설 부인 "데이트 한 적도 없어"
- '파격적인 금발 변신?' 박보영, 다 가려도 사랑스러운 공항 패션
- 구혜선, '라스' 태도 논란에 "제 자유, 지적도 감사"라더니…삭제→아이큐 자랑[이슈S]
- '청순 글래머' 트와이스 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