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손흥민이 역대급 시즌을 예고하고 있다.

토트넘은 20(한국 시간) 영국 사우샘프턴 세인트 메리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에서 사우샘프턴에 5-2로 승리했다 이 경기에서 손흥민은 무려 4골을 퍼부으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선제골은 전반 추가시간에 나왔다. 케인의 살짝 긴 패스를 손흥민이 빠르게 뛰어 잡았고, 정확한 슈팅으로 마무리했다. 후반 시작과 함께 손흥민의 추가골이 터졌다. 케인의 패스를 받아 간결한 왼발 슈팅으로 역전골을 만들었다.

손흥민은 멈추지 않았다. 후반 18분 케인의 패스를 잡아 골키퍼와 일대일 상황을 만들었고, 이를 가볍게 해결했다. 그리고 후반 27분 이번에도 케인의 패스를 받은 후 강력한 왼발 슈팅으로 사우샘프턴의 골망을 흔들었다.

손흥민은 무려 4골을 퍼부으며 자신의 커리어 사상 한 경기 최다골을 완성했다. 이 득점으로 손흥민은 칼버트 르윈(에버턴)과 함께 프리미어리그 득점 공동 1위에 올랐다. 3위는 모하메드 살라와 윌프레드 자하로 3골이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 10-10 클럽에 가입하며 역대급 시즌을 보냈다. 하지만 이번 시즌 리그 두 번째 경기 만에 모두를 놀라게 하는 4골을 터뜨리며 또 다른 역대급 시즌을 예고하고 있다. 손흥민이 어떤 역사를 쓰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