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스카티 카메론의 20번째 한정판 마이걸 컬렉션 퍼터가 골프팬들을 만난다.

스카티 카메론의 대표적인 한정판 컬렉션인 마이걸 퍼터는 딸의 성장과정에서 얻은 예술적 영감을 스카티 카메론만의 독창적인 감성과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표현한 컬렉션으로 작품성과 퍼포먼스를 모두 겸비해 수많은 골프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출시된 20번째 마이걸은 스카티 블루 컬러의 사랑스러운 리본 디자인을 특징으로 전 세계 125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마이걸 컬렉션 퍼터는 스카티 블루 컬러의 리본 디자인 특징이다. 탑라인은 물론 페이스와 솔-플레이트에서도 리본 디자인을 찾아볼 수 있으며, 투어 블랙 컬러로 마감된 솔-플레이트에는 큼지막한 리본 디자인과 필기체로 ‘my girl’이 새겨져 있어 이번 한정판만의 귀여운 매력을 보여준다.

이번 마이걸 퍼터의 특별함은 그립과 샤프트, 헤드커버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검은색 피스톨리니 플러스 그립에는 스카티 블루 컬러로 ‘스카티 카메론’이 각인되어 시선을 사로잡으며, 투어 블랙 마감의 샤프트에는 정교하게 밀드된 SSS 샤프트 링이 더해져 특별함을 배가시킨다.

매년 독창적인 디자인과 스카티 카메론의 예술적 감각으로 수많은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걸 컬렉션은 올해 전 세계 1250개 한정으로 출시됐으며, 일부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