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인 첫 싱글 '플러스 앤 마이너스' 커버 이미지. 제공|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 예인 첫 싱글 '플러스 앤 마이너스' 커버 이미지. 제공|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디지털 싱글 ‘플러스 앤 마이너스'(Plus n Minus)로 솔로 데뷔에 나선다. 

정예인은 25일 오후 6시, '솔로 정예인'의 시작과 출발을 알리는 첫 음반 ‘플러스 앤 마이너스'를 발매한다.

‘플러스 앤 마이너스’는 남녀가 호감을 느낄 때 생기는 미묘한 감정을 그린 미디엄 템포의 R&B 곡이다. 정예인만의 매력적인 보컬에 힙합 바이브를 더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완성시켰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플러스 앤 마이너스’ 뮤직비디오는 정예인이 미국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제작됐다. 뮤직비디오 속 LA 거리를 거닐며 자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정예인의 모습에서, 그만의 친근함과 발랄함, 사랑스러운 매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정예인은 앞서 공개된 ‘플러스 앤 마이너스’ 티저 영상에서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총 6장의 사진으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며 첫 솔로 음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담은 음반 ‘플러스 앤 마이너스’를 시작으로, 솔로 아티스트 정예인이 입증할 무한한 가능성과 성장에 기대가 더해진다.

정예인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플러스 앤 마이너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