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뱀파이어 아더'를 마친 이재진. 제공|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 뮤지컬 '뱀파이어 아더'를 마친 이재진. 제공|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FN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FT아일랜드 이재진이 소감을 전하며 뮤지컬 ‘뱀파이어 아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재진은 지난 6일 서울 충무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뱀파이어 아더’ 무대를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으며 성황리에 마쳤다. ‘뱀파이어 아더’는 사람들을 공포에 몰아넣는 불멸의 존재 뱀파이어지만, 아직 송곳니도 나지 않고 날지도 못하는 조금 특별한 뱀파이어 소년 아더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극 중 이재진은 세상에서 가장 용감한 뱀파이어인 아더 역을 맡아 순수하고 여린 소년이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풍부한 감정 표현력으로 소화하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재진은 섬세한 감정선과 완성도 높은 액션,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3인극임에도 불구하고 무대를 가득 채우며 매회 관객들의 열렬한 박수를 이끌었다.

소속사를 통해 이재진은 “정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군 제대 이후에 처음으로 맞이한 공연이었기에 더욱 열심히 준비했다. 아더는 저와 많이 닮아있으면서도 매력적인 캐릭터였기 때문에 정이 많이 가는 배역이었다”고 진심 어린 소회를 밝혔다.

이어 “매번 작품을 할 때마다 아직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에 기쁘고 앞으로도 더더욱 배우는 사람이 되겠다. 함께한 배우분들 덕분에 많이 배울 수 있었고 스태프분들과 컴퍼니, 연출팀, 음악감독님, 오케스트라팀에 정말 감사하다. 그동안 뱀파이어 아더를 사랑해주시고 찾아주신 관객분들께도 온 마음을 다해 감사드린다. 앞으로 배우 이재진도 많이 기대해 달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이재진은 FT아일랜드의 베이시스트로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매력인 귀를 사로잡는 가창력과 몰입도 높은 연기를 보여주며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남다른 역량을 보여준 만큼 앞으로 이재진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펼쳐나갈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