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무더운 여름에도 골프를 향한 열정을 계속해서 이어가는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해 쿨링 기능부터 통기성, UV 차단 등 최고의 기능성은 물론, 야간 라운드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돋보일 수 있는 2022 핫섬머 컬렉션을 출시한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매년 여름 시즌을 맞아 날씨 환경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기능성 디자인의 핫섬머 컬렉션을 선보여 오고 있다. 이번 2022 핫섬머 컬렉션은 여름철 덥고 습한 시간대를 피해 특히 급증하는 야간 라운드에서 영감을 받아 ‘나이트 골프’ 컨셉의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어두운 곳에서도 돋보이는 형광 빛을 내는 네온 컬러와 축광방식의 야광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부터, 세심한 디테일이 담긴 트렌디한 핏, 무더운 여름 라운드를 대비한 최고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청량감과 쾌적함을 물론,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사한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기능성도 놓치지 않았다. 여름철 장시간 라운드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드라이한 터치감의 냉감 소재와 흡한속건 원단을 사용해 플레이하는 내내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이번 2022 핫섬머 컬렉션은 18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청담점에서 진행되는 팝업 행사를 통해 컬렉션의 전체 라인을 선공개하며, 이달 4째주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