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성웅, 홍종현, 신승환(왼쪽부터).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DB
▲ 박성웅, 홍종현, 신승환(왼쪽부터).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박성웅, 홍종현, 신승환이 캠핑 예능에 도전한다.

2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박성웅, 홍종현, 신승환은 ENA 오리지널 새 예능 프로그램 '배우는 캠핑짱'에 출연한다. 

'배우는 캠핑짱'은 세 배우가 직접 캠핑 사이트를 운영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웃음과 감동을 그리는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멤버로는 박성웅, 홍종현, 신승환이 확정됐다. '신세계', '라이프 온 마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리멤버-아들의 전쟁', '안시성', '내 안의 그놈'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입증한 강렬한 카리스마와 달리 일상에서는 친근하면서도 푸근한 반전을 자랑하는 박성웅은 '배우는 캠핑짱'으로 또 한 번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전역 후 다양한 작품에 연이어 출연을 결정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홍종현도 '배우는 캠핑짱'에서 '캠핑 천재'의 면모를 보여준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물론, 입대 전 촬영한 유튜브 영상을 통해 '캠핑 마니아'의 면모를 보여준 홍종현이 '배우는 캠핑짱'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신승환의 출연도 눈길을 끈다. 최근 '어쩌다 사장2'를 통해 '먹깨비'라 불리는 먹성과 처음 보는 손님들과도 가족처럼 가까워지는 폭풍 친화력을 인정받은 그는 '배우는 캠핑짱'에서 예능 블루칩의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배우는 캠핑짱'은 '인간실격', '이브' 등 콘텐츠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처음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스카이라이프와 공동 제작으로, 6월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