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구라의 라떼9'. 제공| LG 유플러스, 채널S
▲ '김구라의 라떼9'. 제공| LG 유플러스, 채널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군통령'이 된 이유를 '셀프 자랑'한다.

8일 방송되는 더라이프, 채널S 예능 프로그램 '김구라의 라떼9'에서는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송하영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 '그때는 맞고 지금은 다르다'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김구라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대세 군통령이라고 들었다. 인기의 비결은 무엇인지"라고 물었고, 노지선은 "저희 의견은 아니고 그들이 말하기로는"이라고 쑥스러워하다 "예뻐서?"라고 자화자찬한다. 
 
김구라는 프로미스나인에게 손편지를 받은 적이 있는지 물어보다 "'라떼9'덕분에 팬레터도 받았다"라고 셀프 자랑을 가동한다. 

그는 시청자가 보낸 손편지를 꺼내 보이면서 "소중한 사연 감사하다. 재밌는 소재에 대해 의견을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다"라며 강조한다. 

이날의 토크 주제는 '그때는 맞고 지금은 다르다'로, 김구라는 "라떼 시절엔 당연했지만 요즘엔 하지 않는 것들이 많은 것 같다"라고 하고, 노지선은 "최근에 체감하고 있다. 건전지 양음극을 모른다든지"라며 "요즘은 충전 세대라 양음극을 잘 모른다"라고 한다. 이 말을 들은 김구라는 "그럴 수 있겠다"라고 고개를 끄덕인다. 

제작진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MZ 세대' 프로미스나인과 MC 김구라가 서로 셀프 자랑을 주고받으며 훈훈한 토크를 이어갔다. 또한, 현재는 상상할 수 없는 라떼 세대들의 문화를 다룬 주제에 충격을 받은 프로미스나인이 리액션을 방출해 웃음을 안긴다. 이번 주제도 라떼 세대들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MZ 세대들의 호기심과 웃음 버튼을 자극할 것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김구라의 라떼9'는 8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