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파 '라이프스 투 쇼트' 뮤직비디오. 제공| SM엔터테인먼트
▲ 에스파 '라이프스 투 쇼트' 뮤직비디오. 제공| S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에스파가 영어 신곡을 발표했다.

에스파는 24일 오후 1시 첫 영어 싱글 '라이프스 투 쇼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라이프스 투 쇼트'는 한 번뿐인 인생을 원하는 대로, 후회 없이 즐기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이다. 에스파가 지난 4월 미국 최대 야외 음악 축제로 꼽히는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서 미리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 곡은 밝고 상큼한 멜로디에 강렬한 가사를 내포하고 있다. 멜로디는 캐치한 기타 리프와 에스파 멤버들의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져 밝고 희망찬 분위기를 발산하지만, "밖으로 나가봐. 인생은 짧아"라고 증오하는 행위, 그 자체에 빠져 버린 악플러들에게 보내는 에스파의 강력한 메시지가 반전 재미를 준다. 

'라이프스 투 쇼트'는 에스파가 악플러들에게 보내는 경고의 메시지로도 읽힌다. 에스파는 '라이프스 투 쇼트'를 통해 헤이터들에게 긍정 에너지의 한 방을 날린다. 

"내 얼굴을 보면서는 절대 꺼내지도 못할 의미 없는 말들, 넌 마치 복음처럼 대단하게 말하지만 그건 아무 것도 아니고, 난 그런 말들에 낭비할 시간도 없지", "어떤 사람들은 비열하게 휴대전화 화면 뒤에 숨어 있지만, 우린 우리만의 인생을 살아갈 것"이라는 에스파의 당찬 메시지는 달콤한 멜로디와 만나 더 통쾌함을 선사한다. 

'라이프스 투 쇼트'는 7월 에스파가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걸스'의 전초전이라 볼 수 있을 듯 하다. "누가 뭐라든 흔들리지 않고 난 내 것을 하고, 내 길을 가겠다"는 에스파가 과연 어떤 길을 보여줄지 지켜보는 재미가 크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