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보이즈 월드투어 '더 비존' 서울 앙코르 콘서트 포스터. 제공|IST엔터테인먼트
▲ 더보이즈 월드투어 '더 비존' 서울 앙코르 콘서트 포스터. 제공|IST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더보이즈가 5일을 시작으로 사흘간 첫 월드 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 IN SEOUL ENCORE)'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지난 5월, 미국 LA를 시작으로 대장정에 들어간 더보이즈 첫 월드 투어 '더비존'은 미주 유럽 아시아 주요 도시를 순회하는 투어 일정을 이어가며 더보이즈의 글로벌 상승세를 입증한 공연으로 평가받았다.

3개월 여 긴 투어 공연을 이어온 더보이즈는 이달 5~7일, 사흘에 걸쳐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체조경기장)에 입성, 서울 앙코르 콘서트 무대로 다시 한번 팬들과 만나 성공적인 투어 마무리의 기쁨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공식 SNS를 통해 콘서트 디데이 카운트 영상과 공연 포스터, 연습 현장 VCR 프리뷰 등을 공개하며 한발 앞서 글로벌 팬들과 공연의 설렘을 함께했다. 이번 공연을 향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바, 사흘간 치러질 더보이즈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 3가지를 짚어봤다. 

#1. '꿈의 무대' 케이스포돔 입성, '톱 보이그룹'으로 성장한 더보이즈의 ‘지금’

더보이즈의 이번 서울 앙코르 콘서트는 모든 아이돌의 ‘꿈의 무대’로 불리는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케이스포돔’에서 치러진다. 사흘간의 공연이 선예매, 일반 예매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톱 보이그룹’으로 성장한 더보이즈의 진가를 확인케 할 이번 공연은 데뷔 후 처음 입성하는 더보이즈의 케이스포돔 무대인 만큼 멤버들은 물론 팬들에게도 더욱 특별한 의미로 작용할 예정이다. 

#2. 신곡·최초 공개 무대 포함! 오직 ‘더비(THE B)’만을 위한 세트리스트

월드투어의 피날레 공연인 만큼 오직 ‘더비(팬덤명)’ 만을 위한 세트리스트도 준비했다. 더보이즈의 첫 시작, 그 풋풋함을 느낄 수 있는 데뷔곡 '소년'부터 '리빌' '더 스틸러' '스릴라이드' 등 더보이즈의 수 많은 대표 곡은 물론 오는 16일 발매 예정인 미니 7집의 수록곡인 '타임리스'가 콘서트 현장에서 최초 선공개될 예정이다. 

#3. 퍼포먼스 매력 200% 상승…‘역대급’ 무대 연출ㆍ효과

더욱 화려하고, 한층 웅장해진 무대 연출과 퍼포먼스도 주목해야 할 부분이다. 이번 공연은 더보이즈의 강렬한 퍼포먼스 매력을 200% 살릴 다양한 특수효과들이 대거 동원, 긴 러닝타임을 꽉 채우는 압도적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 동안 펼쳐진 더보이즈의 공연들과는 확 달라진 규모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글로벌 ‘더비’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이번 콘서트에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5~7일 첫 월드 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 IN SEOUL ENCORE)'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마친 후, 오는 16일 미니 7집 ‘비 어웨어(BE AWARE)’를 발표하고 타이틀 곡 ‘위스퍼(WHISPER)’로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