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진스. 제공| 어도어
▲ 뉴진스. 제공| 어도어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뉴진스가 이른바 '소아 성애 논란'에 법적 대응한다.

뉴진스의 소속사 어도어는 "뉴진스 및 당사 콘텐츠와 관련한 악의적 비방,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등의 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어도어는 "악성 행위자들에게 엄중한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 과정에서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와 합의는 없음을 알려드린다"라고 경고했다. 

최근 일각에서는 뉴진스의 콘텐츠가 소아성애와 관련 있다는 의혹이 일었다. 

특히 뉴진스를 만든 어도어의 수장 민희진이 자신의 방을 영화 '로리타' 등 소아성애와 관련된 아이템으로 꾸몄다는 주장까지 나오면서 이러한 논란에 불을 붙였다.

다음은 어도어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어도어입니다.

뉴진스의 권익을 침해하는 위법 혐의 사례에 대한 제보 접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뉴진스 및 당사 콘텐츠와 관련한 악의적 비방,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등의 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할 방침입니다.

악성 게시물 등 위법 혐의 사례를 발견하신 경우 어도어 법적 대응 공식 계정으로 제보해 주실 것을 요청드립니다.

하단에 안내드리는 위법 혐의 사례 접수 양식에 맞춰 제보해주시면 더욱 신속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뉴진스에 대한 악성 게시물 등 위법 사례 발견 시 적극 제보해 주십시오.

당사는 팬 여러분의 제보와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수집한 증거 자료를 바탕으로 악성 행위자들에게 엄중한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 과정에서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와 합의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팬 여러분의 아낌없는 응원과 관심에 늘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