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라인뮤직에서 사흘 연속 1위에 오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공|빅히트뮤직
▲ 일본 라인뮤직에서 사흘 연속 1위에 오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공|빅히트뮤직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차트에서 사흘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31일 세 번째 일본 싱글 ‘굿 보이 곤 배드’ 발매에 앞서 지난 24일 선공개한 수록곡 ‘기미자나이 다레카노 아이시카타'이 라인뮤직 일간 톱 송 차트에서 3일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 이 곡은 발매와 동시에 차트 1위로 직행했고, 이후 25일과 26일 차트에서도 굳건히 1위를 지켰다.  

‘네가 아닌 누군가의 사랑법’이라는 의미의 ‘기미자나이 다레카노 아이시카타’는 강렬한 리듬과 서정적인 기타 루프,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팝 록 장르의 곡이다. 이 곡은 다섯 멤버의 풍부한 하모니가 감미로운 멜로디에 녹아들어 아름다운 사랑의 감정을 그려낸 노래로,  ‘하트시그널’ 일본판의 주제곡으로 선정돼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 곡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번째 일본 자작곡이어서 더 큰 의미를 갖는다. 연준, 태현, 휴닝카이가 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색깔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곡을 완성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 번째 일본 싱글 ‘굿 보이 곤 배드’에는 미니 4집 ‘미니소드 2: 서스데이스 차일드’ 타이틀곡 ‘굿 보이 곤 배드’ 일본어 버전과 선공개곡 ‘기미자나이 다레카노 아이시카타’,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가와사키 다카야가 작곡한 ‘히토리노요루’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