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보이즈 더현대서울에서 5주년 팝업 스토어 오픈. 제공ㅣ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 더보이즈 더현대서울에서 5주년 팝업 스토어 오픈. 제공ㅣ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데뷔 5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로 팬들을 찾는다.

더보이즈는 7일을 시작으로 오는 18일까지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5주년 팝업스토어 '더 아지트'(THE BOYZ 5th POP-UP 'THE AZIT')를 운영한다.

이 팝업스토어는 더보이즈의 데뷔 5주년을 맞아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든 체험형 공간으로 MD존, 이벤트존, 포토존 등 종합 선물세트 같은 알찬 구성으로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공간에서는 더보이즈 데뷔 5주년 한정판 굿즈를 비롯해 4컷 프레임 포토부스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멤버들이 직접 쓴 손글씨와 그림을 활용한 스페셜 굿즈와 매일 11대 한정으로 멤버들이 랜덤으로 찍혀있는 필름 카메라 선착순 판매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통해 더보이즈와 팬덤 '더비'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아지트'를 선보인다. 

한편 더보이즈는 6일 데뷔 5주년 기념 겨울 스페셜 싱글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를 발매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연말 선물을 선사했다. 이에 앞선 지난 2~3일에는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온-오프라인 팬콘 '더비 로드(THE BOYZ FAN CON:THE B-ROAD)'를 성료, 국내 팬들과 만나 잊지 못할 시간을 함께 나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