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샘 스미스(왼쪽), 황제성. 출처| 샘 스미스 '언홀리' 뮤직비디오, 황제성 커버 영상 캡처
▲ 샘 스미스(왼쪽), 황제성. 출처| 샘 스미스 '언홀리' 뮤직비디오, 황제성 커버 영상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개그맨 황제성이 세계적 팝스타 샘 스미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받았다. 

SBS 라디오 파워FM '황제파워' 제작진은 "샘 스미스가 '닮은꼴' 황제성에게 직접 영상 메시지를 보냈다"라고 30일 밝혔다. 

샘 스미스는 지난해 9월 '불륜남'을 고발하는 신곡 '언홀리'를 발표하며 파격적인 뮤직 비디오를 함께 공개했고, 국내에서는 "황제성 씨 노래 잘 하시네요", "황제성인 줄 알았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평소 샘 스미스와 '닮은꼴'로 불리던 황제성은 팬들의 호응에 지난달 '언홀리' 뮤직비디오 커버를 유튜브에 올렸고, 해당 커버 영상은 누적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하며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샘 스미스 측은 황제성이 DJ를 맡고 있는 '황제파워' 제작진에게 영상 메시지를 보내겠다고 했고, 이후 직접 샘 스미스의 감사 영상 메시지를 보내왔다는 설명이다. 

황제성은 "솔직히 처음 제작진이 샘 스미스 측에서 연락이 왔다고 해서 장난치는 줄 알았다. 내 영상을 보고 샘 스미스가 응답해줘서 너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샘 스미스의 감사 메시지는 2월 1일 오후 4시 방송되는 '황제파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