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박대현 기자] 미즈노가 2023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스포츠웨어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탈리아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와 협업해 새로운 스포츠웨어 '뎁스(DEPTH) 라인' 시즌 제품을 발매한다.

미즈노는 선수층을 뜻하는 스포츠 용어 뎁스 차트(Depth Chart)에서 영감을 받아 미즈노의 오랜 역사와 깊이를 보일 수 있는 새로운 스포츠웨어 뎁스 라인을 전개해왔다.

스포츠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은 물론 일상 생활서도 맵시 있게 활용 가능한 미즈노 시그니처 라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뎁스 라인은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에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의 프리커 라인과 협업 상품을 선보여 주목받기도 했다.

이번 봄·여름 시즌을 맞아서는 내추럴한 정서와 시대를 반영한 실루엣으로 주목받는, 이탈리아어로 '흐름'을 뜻하는 일꼬르소와 컬래버해 업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즈노의 기능성과 일꼬르소의 내추럴한 무드가 조화를 이뤘다는 평이다. 유연하면서도 정제된 움직임이 미즈노의 스포티한 면과 일꼬르소 특유의 무드가 두루 반영됐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미즈노X일꼬르소 컬래버 라인은 지난 6일 홍대 직영점을 비롯해 광주 충장로점, 대구 동성로점, 신제주점, 춘천점, 신세계 본점, 신세계 대구점, 신세계 천안점, 타임스퀘어, 미즈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