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브 선공개곡 '키치' 영상 썸네일. 제공ㅣ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아이브 선공개곡 '키치' 영상 썸네일. 제공ㅣ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아이브가 첫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곡을 공개한다. 

27일 아이브는 첫 정규앨범 '아이해브 아이브'의 선공개곡 '키치'를 발매한다. 

앞서 26일 공개된 '키치' 영상에는 스포티한 의상을 맞춰 입은 아이브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유니크한 매력을 선보임과 동시에 당당한 모습으로 더욱 강력해진 자기 확신과 주체성을 드러내 금일 공개되는 '키치'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프리 릴리즈 곡 '키치'는 '특별해서 다른' 아이브의 우아한 아름다움과 반전 있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강렬한 비트와 베이스라인을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악기들이 듣는 재미를 주는 곡으로, 반복되면서도 반전 있는 훅이 포인트다. 통통 튀는 다양한 사운드들을 배합해 짜릿한 쾌감을 전달하며, 언제나 예측 불가능한 아이브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 아이브 선공개곡 '키치' 영상 캡처. 제공ㅣ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아이브 선공개곡 '키치' 영상 캡처. 제공ㅣ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는 지금까지 발매한 단 3장의 싱글로 누적 판매량 3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고, 음악방송 통산 37관왕을 비롯해 각종 주요 시상식에서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석권했다. 

한편 아이브의 선공개곡 '키치'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신보 '아이해브 아이브'는 오는 4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