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크가 새 앨범 '뉴 키즈: 아웃 더 박스' 수록곡들을 일부 공개했다. 제공|미스틱스토리
▲ 아크가 새 앨범 '뉴 키즈: 아웃 더 박스' 수록곡들을 일부 공개했다. 제공|미스틱스토리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아크가 새 앨범 하이라이트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아크(앤디,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두번째 미니 앨범 '뉴 키즈: 아웃 더 박스'(nu kidz: out the box)의 샘플러 드롭을 공개했다. 

샘플러 드롭에는 타이틀곡 '뉴 키즈'를 비롯해 '루프.dll' '액시던트 ~ 앳 더 스튜디오' '에일리언 인 서울' '커넥티드' 등 총 5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특히, 샘플러 드롭은 아크의 자유로운 바이브와 감각적 영상 등을 함께 담아 각 곡의 분위기를 생동감 넘치게 표현해 수많은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뉴 키즈: 아웃 더 박스'에는 타이틀곡 '뉴 키즈'를 비롯해 그루비한 리듬이 담긴 '루프.dll', 솔 가득한 '액시던트 ~ 앳 더 스튜디오', 서울에 사는 이방인을 표현하듯 고독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에일리언 인 서울', 강렬한 랩핑과 자유로운 움직임이 인상적인 '커넥티드'까지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뉴 키즈'는 레트로한 아날로그 신시사이저와 아크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곡이다. 타이틀곡 '뉴 키즈'가 적힌 외투를 입은 아크는 별이 가득한 밤하늘 아래에서 다 같이 어깨동무하고 서 있어 마치 청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리드미컬한 노래에 맞춰 리듬을 타는 듯 움직이는 로고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팬들은 "짧지만 모든 노래가 좋아서 소름 돋는다", "나도 모르게 리듬에 맞춰서 춤을 추게 된다", "너무 기대된다. 앨범 발매만 기다리고 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 키즈: 아웃더 박스'는 아크가 미니 1집 'AR^C(에이알스퀘어드씨)'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아크는 데뷔 활동을 통해 우화를 이용한 기발한 콘셉트는 물론 탁월한 음악적 감각과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다이아몬드형 신인' 수식어를 꿰찬바, 이번 두번째 미니 앨범 '뉴 키즈: 아웃 더 박스'를 통해 펼칠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아크 새 미니 앨범 '뉴 키즈: 아웃 더 박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