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아크가 새 앨범 하이라이트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아크(앤디,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두번째 미니 앨범 '뉴 키즈: 아웃 더 박스'(nu kidz: out the box)의 샘플러 드롭을 공개했다.
샘플러 드롭에는 타이틀곡 '뉴 키즈'를 비롯해 '루프.dll' '액시던트 ~ 앳 더 스튜디오' '에일리언 인 서울' '커넥티드' 등 총 5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특히, 샘플러 드롭은 아크의 자유로운 바이브와 감각적 영상 등을 함께 담아 각 곡의 분위기를 생동감 넘치게 표현해 수많은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뉴 키즈: 아웃 더 박스'에는 타이틀곡 '뉴 키즈'를 비롯해 그루비한 리듬이 담긴 '루프.dll', 솔 가득한 '액시던트 ~ 앳 더 스튜디오', 서울에 사는 이방인을 표현하듯 고독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에일리언 인 서울', 강렬한 랩핑과 자유로운 움직임이 인상적인 '커넥티드'까지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뉴 키즈'는 레트로한 아날로그 신시사이저와 아크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곡이다. 타이틀곡 '뉴 키즈'가 적힌 외투를 입은 아크는 별이 가득한 밤하늘 아래에서 다 같이 어깨동무하고 서 있어 마치 청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리드미컬한 노래에 맞춰 리듬을 타는 듯 움직이는 로고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팬들은 "짧지만 모든 노래가 좋아서 소름 돋는다", "나도 모르게 리듬에 맞춰서 춤을 추게 된다", "너무 기대된다. 앨범 발매만 기다리고 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 키즈: 아웃더 박스'는 아크가 미니 1집 'AR^C(에이알스퀘어드씨)'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아크는 데뷔 활동을 통해 우화를 이용한 기발한 콘셉트는 물론 탁월한 음악적 감각과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다이아몬드형 신인' 수식어를 꿰찬바, 이번 두번째 미니 앨범 '뉴 키즈: 아웃 더 박스'를 통해 펼칠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아크 새 미니 앨범 '뉴 키즈: 아웃 더 박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 "故서희원 팔아 돈벌이"…계정 차단된 前시모, 다음날 '팔이피플' 복귀
- '다니엘 튜더♥' 임현주 아나, 둘째 출산 미뤘다 "산후조리원 안 가기로"
- 김승수, 숨겨진 여자친구 있었나…AI 대화 내용 보니 '깜짝'('애라원')
- '제3공화국'·'사랑과 야망' 성우 겸 배우 최병학, 오늘(10일) 심근경색으로 별세
- '말라도 너무 말랐어' 노정의, 헉! 소리 나는 극세사 각선미
- [단독]배성재, 품절남 된다…'14살 연하' 김다영 아나운서와 결혼
- 강경준 품은 장신영 "나 자신이 밉고 엄마에게 죄스러워"('편스토랑')
- 구준엽 "故서희원 유산, 장모님께 드릴 것, 제 마지막 할 일"
- 김동욱, 강소라·임시완과 한솥밥…플럼에이앤씨 전속계약[공식]
- '부동산 큰손' 전지현, 세무조사 받았다 "적법한 절차로 문제 無 확인"[전문]
- '볼륨감 넘치는 몸매' 클라라, 파격적인 하의실종
- '국민 트로트 가수' 송대관, 오늘(7일) 심장마비로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