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세라핌. 제공| 쏘스뮤직
▲ 르세라핌. 제공| 쏘스뮤직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르세라핌이 신보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쏘스뮤직은 4일 르세라핌의 5번째 미니앨범 ‘핫’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신보에는 동명 타이틀곡 ‘핫’을 포함해 ‘본 파이어’, ‘컴 오버’, ‘애쉬’, ‘쏘 시니컬’ 등 다섯 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핫’은 록과 디스코가 가미된 팝 장르의 음악이다. 결말을 알 수 없을지라도 좋아하는 것을 위해 모든 것을 불태우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르세라핌은 데뷔 후 처음으로 타이틀곡에서 사랑을 노래한다.

숀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의 ‘세뇨리따’, 방탄소년단의 ‘아이돌’ 등 수많은 명곡에 참여한 알리 탐포시, 르세라핌의 정규 1집 타이틀곡 ‘언포기븐’으로 호흡을 맞춘 펠리 펠라로가 협업했다.

영국 유명 밴드 정글의 멤버 조쉬 로이드와 리디아 키토는 세 번째 트랙 ‘컴 오버’ 작업에 참여했다. 협업 소식만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정글만의 빈티지하고 몽환적인 느낌을 르세라핌의 방식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앨범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트랙 ‘본 파이어’는 지난달 21일 공개된 트레일러에 일부 삽입됐다.

특히 이번 앨범은 멤버들의 참여로 눈길을 끈다. 허윤진은 타이틀곡 ‘핫’과 수록곡 ‘애쉬’, ‘쏘 시니컬’까지 총 3곡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마지막 트랙 ‘쏘 시니컬’은 김채원, 홍은채도 힘을 더해 자신들만의 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르세라핌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핫’은 3월 14일 오후 1시 발매된다. 르세라핌은 이번 신보를 통해 사랑하는 것에 온 마음을 다하는 태도를 보여준다. 오는 7일 신곡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전하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