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C서울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FC서울이 16() 오후 4,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지는 제주와의 홈경기에서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커플이 즐길 수 있는 축구장 데이트 이벤트를 마련한다.

FC서울 커플데이로 준비된 이번 홈경기에서는 커플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팬들을 찾아간다. 먼저 장외행사로는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에서 연인들의 사랑지수를 확인할 수 있는 타로&궁합코너가 마련된다. 또한 올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인 북측계단 포토존에서는 커플 즉석사진행사가 진행되며, ‘커플 캐리커쳐코너도 마련돼 축구장 데이트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선수들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도 커플데이를 맞아 커플 명랑운동회로 진행된다.

서울월드컵경기장 장내에서도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이날 경기에 입장한 커플 중 3쌍을 선정해 커플 맥주배틀을 진행한다. 또한 V걸스와 함께하는 치킨 응원타임등을 통해 경기장 안에서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314일 화이트데이 이틀 뒤에 열리는 홈경기인 만큼 입장커플 2,019쌍에게는 선착순으로 커플사탕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이번 제주와의 3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FC서울 SNS채널에 업로드 되었던 컨텐츠 중, 팬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컨텐츠를 모아 전광판에서 상영하는 ‘FC서울 SNS Hot-pick’ 코너가 신설돼 경기장을 찾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316() 오후 4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제주와의 홈경기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FC서울 홈경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FC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