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책 디스 아웃. 제공ㅣ티에스네트워크, 그루파트너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새로운 예능 ‘책 디스 아웃’을 오는 30일 공개한다.

'책 디스 아웃’은 동방신기 두 멤버가 각 두명의 아이들과 팀을 이뤄 잃어버린 동심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나 동화책을 만드는 과정을 담은 동화 프로젝트다.

올해 초 촬영을 마친 '책 디스 아웃'은 21일 정오 오픈되는 ‘책 디스 아웃’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독점 공개되며 오는 30일 정오 첫 회를 시작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지금까지 동방신기 활동에서는 만나기 힘들었던 아이들과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만날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예고편이 21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동방신기는 친화력과 열정으로 아이들과 또래 친구처럼, 때로는 다정한 형처럼 쉽게 친해지고 금방 적응하는 모습으로 돌봄의 정석을 보여줌은 물론, 부드럽고 따듯한 모습으로 아이들과 함께 동화책 만들기에 진지하게 임하는 면모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또한 두 사람 모두 적응이 필요한 첫 만남을 거쳐 점차 가까워지고 아이들을 살뜰히 챙기게 되는 관계의 심화 과정은 시청자들에게 따뜻함과 풋풋함을 안기고 동심을 일깨우는 색다른 예능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특히 ‘책디스아웃’ 촬영을 통해 동방신기가 직접 참여한 그림책이 최초 출판 예정이다.

동화 프로젝트 ’책디스아웃’은 티에스네트워크와 그루파트너스가 기획하고 티에스네트워크, 그루파트너스, 유니콘랜드가 공동 제작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