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PG 출신 허윤아가 27일 발표하는 싱글 '빙그레' 커버 이미지. 제공|엔제이 컴퍼니
▲ LPG 출신 허윤아가 27일 발표하는 싱글 '빙그레' 커버 이미지. 제공|엔제이 컴퍼니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LPG 출신 허윤아가 디지털 싱글 '빙그레'로 돌아온다.

오는 27일 정오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빙그레'는 쉽고 공감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레트로풍의 신나는 댄스 트로트. 힘들고 지친 시기 내안의 잠재된 흥을 일깨울 '언니'의 저력을 예고한다.

앞서 허윤아는 JTBC '슈가맨3-저세상 텐션 특집'에 출연해 전성기 때 모습의 라이브와 춤 실력을 선보이며 주목 받았다. 당시 역대급 텐션의 부활을 시작으로 채널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2005년 가요계에 뜨거운 트로트 열풍을 일으켰던 그룹 LPG의 멤버로 데뷔한 허윤아는 음악활동 뿐 아니라 연극과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히 활동했다.

허윤아의 이번 디지털 싱글 '빙그레'는 2014년 발매된 '할말있음 피켓들어' 이후 7년만의 음반으로 더욱 대중들의 기대를 모은다.

허윤아는 "지친 시기, 지친 일상의 많은 사람들에게 '빙그레' 웃을 수 있는 곡 이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