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혜리. 출처ㅣ크리에이티브그룹아이앤지
▲ 이혜리. 출처ㅣ크리에이티브그룹아이앤지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걸스데이 멤버 겸 배우 이혜리가 공개 연인 류준열과의 만남에 조심스럽게 근황을 전했다.

이혜리는 21일 KBS2 드라마 '꽃피면 달 생각하고' 종영 화상 인터뷰에서 드라마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날 이혜리는 이번 드라마에 임하며 공개 연인 류준열에게 받은 응원에 대해 질문을 받고 잘 만나고 있다는 의미로 긍정하며 부끄러운 듯 웃음지었다.

그는 "사실 제가 늘 걱정하는 부분이다. 이렇게 한 시간 동안 했던 말들이 혹시나 가려지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며 "(남자친구가) 너무 많은 응원을 해주고 있고, 그래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이번 드라마도 너무 재밌게 봐줘서 되게 힘이 났다"고 전하며 흔들림 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이혜리는 이번 작품을 마치며 "잘해내고 싶은 마음이 더 많이 생겼다. 어떻게 하면 더 매력적으로 보일지, 인물의 의도와 하고 싶은 말을 표현할 수 있을지 좀 더 고민하고 진지했던 거 같다. 로서가 슬프면 저도 슬프고, 행복하면 저도 행복했다. 더 잘해내고 싶었고, 다음 것은 더 잘해낼 것 같다. 그래서 로서라는 인물이 고맙게 느껴진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꽃피면 달 생각하고'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 밀주꾼을 단속하는 원칙주의 감찰과 술을 빚어 인생을 바꿔보려는 밀주꾼 여인의 아술아술 추격 로맨스다. 이혜리는 이번 작품에서 강로서 역을 맡아 당찬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