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하윤. 제공| 킹콩 by 스타쉽
▲ 송하윤. 제공| 킹콩 by 스타쉽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송하윤이 킹콩 by 스타쉽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17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은 "송하윤과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킹콩 by 스타쉽은 "항상 기분 좋은 에너지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송하윤이 앞으로 걸어갈 행보에 든든한 지원군으로 함께할 것"이라고 했다.

송하윤은 '내 딸, 금사월', '쌈, 마이웨이',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완벽한 타인'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다채롭고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구축했다. 

매 작품 뛰어난 소화력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200% 이끌어낸 것은 물론, 섬세하고 풍부한 감정 열연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공감, 위로, 설렘을 선사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송하윤과 재계약을 체결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케이윌,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정세운, 크래비티, 아이브 등이 소속돼 있다.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에는 배우 김범, 류혜영, 손우현, 송승헌, 신승호, 신현수, 안소요, 오소현, 오혜원, 유연석, 이광수, 이다연, 이동욱, 이루비, 이미연, 이승헌, 이진, 임수정, 전소민, 정원창, 조윤희, 채수빈, 천영민, 최원명, 최희진, 한민 등이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