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173 도하∙한결∙도현(왼쪽부터)의 '오디세이:대시' 콘셉트 포토. 제공|포켓돌 스튜디오
▲ BA173 도하∙한결∙도현(왼쪽부터)의 '오디세이:대시' 콘셉트 포토. 제공|포켓돌 스튜디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새 앨범 ‘오디세이:대시'(ODYSSEY:DaSH) 콘셉트 포토 B 버전을 공개했다.

오는 17일 미니 4집으로 컴백을 앞둔 BAE173은 8일 공식 SNS를 통해 한결, 도하, 도현의 콘셉트 포토 B 버전을 순차적으로 게재하며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빈틈없는 비주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유니크한 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액세서리, 고글 등을 이용하며 성숙한 매력을 발산해 국내외 팬들의 눈길을 더욱 사로잡았다. 또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오브제도 등장하며 BAE173이 새롭게 선보일 콘셉트에도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콘셉트 포토 A 버전을 선보인 BAE173은 콘셉트 포토 B 버전도 추가로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신보 ‘오디세이:대시’는 막내 도현이 전 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인 만큼 타이틀곡 ‘대시’를 비롯한 모든 수록곡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BAE173의 새 앨범 ‘오디세이:대시’는 오는 1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