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d. 제공| god
▲ god. 제공| god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국민 그룹' god가 완전체 공연을 검토 중이다. 

god 관계자는 11일 스포티비뉴스에 "멤버들 모두 연말 콘서트에 대해 긍정적으로 논의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god는 올 연말 완전체 콘서트를 여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정확한 시기 등이 정해진 것은 아니지만 멤버 5인 모두가 콘서트를 여는 것을 두고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god가 연말 콘서트를 확정한다면 약 3년 만에 완전체 공연을 열게 되는 셈이다. 

'어머님께', '촛불 하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왜', '보통날', '길'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던 god는 2005년 잠정 해체했다. 그러나 9년 만인 2014년 여덟 번째 정규 앨범 '챕터 8'을 발표하고 재결합했고, 같은 해 7월 15주년 콘서트 'god 피프틴스 애니버서리 리유니언 콘서트'를 열었다. 

이후 god는 2017년 전국투어를, 2019년 말부터 2020년 초까지는 데뷔 20주년 콘서트를 열며 완전체 활동을 지속해 왔다. 

최근까지 멤버들은 완전체 콘서트에 대한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데니안은 드라마 '이미테이션' 종영 후 "콘서트를 빨리 하고 싶다"라고 했고, 박준형 역시 올해 4월 "조금씩 좋은 소식들이 슬슬 올 거야"라고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