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예능  ‘엔믹스 퀘스트–절레전래 동화가족’에 출연하는 엔믹스. 제공|JYP엔터테인먼트
▲ 유튜브 예능 ‘엔믹스 퀘스트–절레전래 동화가족’에 출연하는 엔믹스.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엔믹스가 19일 첫 단독 유튜브 예능 ‘엔믹스 퀘스트–절레전래 동화가족’을 최초 공개한다.

콘텐츠 제작사 SLLDLAB (스튜디오 룰루랄라 디랩)은 엔믹스와 손잡고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엔믹스 퀘스트–절레전래 동화가족’을 선보인다. 엔믹스는 ‘선녀와 나무꾼’, ‘콩쥐팥쥐’ 등 전래 동화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해당 콘텐츠에서 예능감과 매력을 가감 없이 발휘하고 국내외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릴리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 등 일곱 멤버는 ‘엔믹스 퀘스트–절레전래 동화가족’에서 추억의 쟁반 노래방, 예능 필수 코스인 공포체험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예능 삐약이'에서 '예능 치트키'로 거듭나기 위해 다방면으로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험난한 퀘스트를 완료하며 더욱 돈독해지는 엔믹스의 성장기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엔믹스는 여러 자체 콘텐츠에서 신선한 재치와 예능감을 뽐내며 K팝 팬들 사이에서 "꿀잼 그룹", "예능 최적화 아이돌"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센스 있는 답변과 멘트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공식 유튜브 채널 내 '[픽 엔믹스] 방학시즌 '민초당 VS 반민초당 끝장 토론'' '[픽 엔믹스] 방학시즌 '고요 속의 외침'' 등 영상에서 엉뚱 발랄한 입담과 불타는 열정을 드러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최근 공개된 '[픽 엔믹스] 방학시즌 '도전! 엔믹스 골든벨'' 시리즈에서는 서로에 대한 문제를 풀며 공개된 적 없는 TMI 스토리를 들려주고 '찐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기도 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막내 걸그룹 엔믹스는 2022년 2월 22일 첫 싱글 '애드 마레'와 타이틀곡 '오오'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이들은 음악 방송에서 탄탄한 보컬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실력 그리고 뛰어난 비주얼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무대를 선보이고 '전원 에이스 그룹' 수식어에 걸맞은 활약을 펼쳤다.

한편 7인 7색 뚜렷한 개성과 존재감을 품은 엔믹스의 첫 단독 유튜브 예능 ‘엔믹스 퀘스트–절레전래 동화가족’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 SLLDLAB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