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방송되는 '재벌집 막내아들'. 제공|JTBC
▲ 26일 방송되는 '재벌집 막내아들'. 제공|JTBC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가 '윤현우'의 어머니 앞에 다시 모습을 드러낸다.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극본 김태희∙장은재, 연출 정대윤) 측은 26일, 윤현우(송중기)의 어머니(서정연)을 찾아간 진도준(송중기)의 모습을 공개했다. 서로 다른 감정으로 마주한 이들 모자의 재회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지난 방송에서는 순양가를 뒤흔든 진도준의 빅 픽처가 그려졌다. 파워셰어즈에 이어 대영그룹까지 한도제철 인수에 뛰어들며 삼파전이 시작됐다. 장남 진영기(윤제문)를 방해하기 위한 진동기(조한철)의 배신은 인수금액을 상향시켰고, 이에 순양그룹은 막대한 추가금을 주고서야 겨우 한도제철을 손에 넣을 수 있었다. 

그러나 1997년, 기업의 줄도산 끝에 선포된 국가 부도 소식은 순양그룹의 앞날에 짙은 어둠이 드리웠음을 말하고 있었다. 반면 투자한 해외 주식이 어마어마한 수익률을 내면서 거액의 달러를 손에 쥐게 된 진도준의 모습은 다음 이야기를 더욱 궁금케 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어머니의 국밥집을 찾은 진도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처음 1987년으로 회귀했다는 사실을 깨달은 뒤 그 시대에 살아 있던 어머니를 가장 먼저 만나러 갔던 진도준. 그만큼 애틋한 관계의 모자였지만, 이곳의 그는 아들 '윤현우'가 아닌 완전한 타인인 '진도준'이었기에 쉽사리 자신을 드러내지 못했다. 

한편 사진 속 가게 문에는 '폐업'이라는 안내문이 선명하게 붙어있다. 이어 아들 윤현우가 아닌, 가게의 마지막 손님이 될 진도준에게 정성껏 음식을 내어놓은 어머니. 이들 모자의 엇갈린 인연이 어디로 향할지 궁금증을 갖게 한다.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진은 “지난 생에서도, 이번 생에서도 어머니는 진도준에게 가장 큰 의미를 지닌 존재다. 그를 지키기 위해 진도준이 어떤 선택을 감행하는지, 전과는 사뭇 달라질 그의 선택과 행보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5회는 2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