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있지 두번째 팬미팅 포스터. 제공|JYP엔터테인먼트
▲ 있지 두번째 팬미팅 포스터.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있지(ITZY)가 새해 두 번째 공식 팬미팅을 열고 전 세계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월 1일 공식 SNS 채널에 환상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ITZY는 2월 12일 오후 5시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있지 더 세컨드 팬미팅 - 있지 믿지, 날자! "퉈 원더 월드"'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되며 오프라인 현장의 뜨거운 에너지를 더욱 많은 국내외 팬들과 나눈다.

게다가 다섯 멤버는 새해를 맞아 2022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믿지(MIDZY, 팬덤명)를 위해 23문 23답과 직접 써내려간 편지를 낭독한 영상을 마련했다. 예지는 "우리가 어떤 새로운 길을 걸을지 기대가 많이 된다. 믿지가 얼마를 주든 몇 배로 돌려줄 수 있는 있지가 될 테니 믿고 2023년에도 함께 해달라"고 당부했다.

리아는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면서 잘 해내 보자"며 응원을 불어넣었다. 류진은 "데뷔 이후로 가장 의미 있는 한 해를 보낸 것 같다. 모든 과정에 늘 함께 있어줘 고맙다"며 팬사랑을 드러냈다. 채령은 "직접 마주하고 소통할 수 있어 더 빨리 지나갔던 것 같다. 다가온 새해에도 더 많이 자주 만나자"며 애정 어린 진심을 표했다. 막내 유나는 "나의 20살을 행복으로 꽉 채워줘서 정말 고맙고 2023년에도 함께 행복하자"며 애교 가득한 마음을 건넸다.

있지는 2023년 1월부터 첫 월드투어 '있지 더 퍼스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 개최 지역을 더욱 확대한다. 이달 14일~15일 필리핀 마닐라를 시작으로 28일 싱가포르, 2월 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월 22일~23일 일본 치바, 2월 26일 대만, 4월 8일 태국 방콕까지 아시아 6개 지역 8회 단독 콘서트로 올해 8월 서울, 10월과 1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닉스, 달라스, 슈가랜드, 애틀랜타, 시카고, 보스턴, 뉴욕을 빛낸 투어 열기를 잇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