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잇지 팬미팅 포스터. 제공ㅣJYP엔터테인먼트
▲ 잇지 팬미팅 포스터. 제공ㅣ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있지가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채널을 통해 있지 팬미팅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있지는 오는 2월 12일 오후 5시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있지 두 번째 팬미팅 있지 믿지, 날자! "투 원더 월드"'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유료 생중계돼 더욱 많은 국내외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또 있지 멤버들은 새해를 맞아 2022년 한 해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믿지(팬덤명)를 위해 23문 23답과 직접 써내려간 편지를 낭독한 영상을 공개했다. 예지는 "우리가 어떤 새로운 길을 걸을지 많이 기대된다. 믿지가 얼마를 주든 몇 배로 돌려줄 수 있는 있지가 될 테니 믿고 2023년에도 함께 해달라"고 말했고, 리아는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면서 잘 해내 보자"고 응원을 불어넣었다. 

류진은 "데뷔 이후 가장 의미 있는 한 해를 보낸 것 같다. 모든 과정에 늘 함께 있어줘 고맙다"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보였고, 채령은 "직접 마주하고 소통할 수 있어 더 빨리 지나갔던 것 같다. 다가온 새해에도 더 많이 자주 만나자"고 했다. 이어 유나는 "나의 20살을 행복으로 꽉 채워줘서 정말 고맙고 2023년에도 함께 행복하자"고 말했다. 

또한 있지는 첫 월드투어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 개최 지역을 확대한다. 오는 14일~15일 필리핀 마닐라를 시작으로 28일 싱가포르, 2월 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월 22일~23일 일본 치바, 2월 26일 대만, 4월 8일 태국 방콕까지 아시아 6개 지역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