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페로 데뷔곡 '엔드리스' 커버곡을 2편 공개한 박상민. 출처|박상민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 에스페로 데뷔곡 '엔드리스' 커버곡을 2편 공개한 박상민. 출처|박상민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박상민이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 데뷔곡 '엔드리스' 커버 행렬에 동참했다.

​박상민은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스페로 데뷔곡 커버 영상 2편를 공개, 명불허전 보컬로 '엔드리스' 커버 열풍을 이어갔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상민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엔드리스'를 재해석한다. 여유로운 고음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보는이들을 매료시킨다. 또한, 박상민은 특유의 보컬과 감성을 살리는 동시에 탄탄한 실력으로 음악에 몰입하게 만든다.

​특히 박상민은 2개의 커버 영상을 연이어 공개하며 에스페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4명의 화음이 어우러진 에스페로와는 또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곡 소화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박상민은 26년 만에 돌아온 애니메이션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 주제곡 '너에게로 가는 길'을 부르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가 '더 퍼스트 슬램덩크' 주제곡에 이어 '엔드리스' 커버곡까지 선보이면서 음악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주고 있다.

에스페로 '엔드리스'는 박상민을 비롯해 김정민 권인하 김용진 리누 유미 이우 서울 김영호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커버 행렬에 동참하고 있다.

​데뷔곡부터 커버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에스페로는 크로스오버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멜론 톱100에 이름을 올렸고, 한 달째 음원차트에 머물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각종 음악방송과 네이버 나우 '에스페로 윈터 로맨스 콘서트 위드 김호중'을 통해 짜릿한 전율을 안겼던 에스페로는 오는 2월 중 KBS2 ‘불후의 명곡’에 김호중과 함께 출연, 다시 한번 깊은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