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즈니+ '제이홉 인 더 박스'. 제공ㅣ디즈니+
▲ 디즈니+ '제이홉 인 더 박스'. 제공ㅣ디즈니+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으로 꿈, 노력, 도전을 꼽았다.

제이홉은 2일 디즈니+ '제이홉 인 더 박스' 측이 공개한 '제이홉 meets 정호석'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아티스트 제이홉과 인간 정호석이 서로를 직접 인터뷰하는 모습이 담은 이번 영상은 한 프레임에 이 둘이 동시에 담긴 독특한 구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가수를 꿈꿨던 인간 정호석부터 롤라팔루자 단독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아티스트 제이홉까지 그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줬다.

먼저 제이홉이 던진 '과거, 현재, 미래를 기준으로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묻는 질문에서 정호석은 "과거는 꿈, 현재는 노력, 그리고 미래는 도전"이라고 답했다. 그는 노력이 도전이 될 수 있고, 꿈이 도전이 될 수도 있다고 전하며 정호석의 삶에 있어 모든 순간이 의미 있는 것들임을 밝혔다. 

이어 정호석이 제이홉에게 질문하는 인터뷰 내용에서는 제이홉이 아티스트로서의 진심을 전했다. 특히 성공적으로 끝마친 롤라팔루자 단독 무대에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이 있었는지에 대해 묻는 질문에 "큰 도전이었던 롤라팔루자 공연은 잊지 못할 제이홉의 히스토리로 남을 것 같다. 무대 세트, 조명, 음향 이런 부분도 모두 신경 썼지만 연습한 그대로의 모습, 제이홉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에 굉장히 신경을 썼다"라고 했다.

'제이홉 인 더 박스'는  200여 일간 아티스트 제이홉의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 앨범 제작 및 활동기를 담아낸 하이브 제작 다큐멘터리다. 오는 17일 오후 5시 디즈니+와 위버스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