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진혁 라이브 콘서트 '포에버' 포스터. 제공|티오피미디어
▲ 이진혁 라이브 콘서트 '포에버' 포스터. 제공|티오피미디어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이진혁이 오는 2월 열리는 콘서트 '2023 이진혁 라이브 콘서트 '포에버'의 4가지 키워드를 공개했다.

이진혁은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쇼트폼 영상을 공개하며 공연명 '포에버'(4eVer)에 숨겨진 4가지 키워드를 스포일러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포에버'는 Everlasting(변치 않는), V-DAN(브이단), Exclusive(독점적인) 그리고 Represent(대표적인)까지 이번 공연을 통해 보여줄 4가지 챕터의 콘셉트를 의미한다. 이진혁은 키워드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포에버'를 통해 팬덤 브이단을 향한 변치 않는 마음과 이번 공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무대들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또한, 팬들과 영원히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아 포에버(forever)와 팬덤명 브이단(V-DAN)을 결합해 브이단과 영원히 함께하고자 하는 뜻을 담았다. 이진혁은 솔로 데뷔 4주년을 맞아 이번 공연에서 4가지의 챕터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23 이진혁 라이브 콘서트 '포에버''는 2월 11일과 12일 이틀간 서울 서교동 왓챠홀에서 진행된다. 오는 3월 4일에는 대만에서 '2023 이진혁 라이브 콘서트 '포에버' 인 타이베이'를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